회사/개미는 뚠뚠

[회사일상] 회사툰#5. 그들의 매드맥스

윤개발새발 2023. 1. 23. 01:07

본격 심심할때만 찾아 오는 회사 일상썰툰
「 개미는 뚠뚠 」

오늘도 뚠뚠.. 열심히 일을.. 하아...


 

어쩌다보니 내 블로그를 사내 팀원분들이 모두 알게 되면서
회사툰은 언제 올라오냐, 빨리 그려라 하는 응원이 있었으나...
심심하지 않던 나는 소재도 딱히 없었고 차일피일 미루던 차에
최근 재밌는 일이 있어 그려보았다.

이번편도 그러하듯 동기들과의 일화다.
레츠고

 

 

 

 

 

 

 

 

 

 

 

누구보다 카러플에 진심인 사람 우리야 우리~
클럽 만들어서 이벤트있으면 공지도 하고

쏘메에 멘티까지 컨텐츠를 아주 알차게 즐기고 있다.
신규 캐릭터와 아이템카, 펫 구매는 필수라구 ☆⌒(*^-゜)v

이 툰을 보고 있는 당신. 동기들과 아이스브레이킹이 필요하다?
회사 사람들과 즐거운 취미, 색다른 점심시간을 보내고 싶다?
그렇담 모바일 게임을 추천한다.

아, 카러플을 함께 하고 싶다면 댓글로 문의 부탁드려요🙏🏻
ㅋㅋㅋㅋㅋ 개발자스러운 네이밍을 가진 저희 클럽은 열려있습니다 우헤헿